Story of my life

[정자동카페거리맛집] 최가돈까스. 한국식 돈까스 맛집. 본문

Food

[정자동카페거리맛집] 최가돈까스. 한국식 돈까스 맛집.

테드 리 2016. 8. 31. 15:58

정자동 카페거리맛집

최가돈까스


 





여자친구가 성남에 살아서 들렸던 정자동 카페거리.

예전부터 한번쯤 가보고 싶은 곳이었는데, 드디어 다녀왔다.

카페를 들리기 전에 둘다 배가 고파서 방문한 최가 돈까스.

내가 돈까스를 매우 좋아라해서 ㅋㅋ 미리 알아보고 들렸다.




 


PRICE

 

 

돈까스 세트 가격대가 1만원 이하이다.

정자동 카페거리 커피 가격이 보통 1만원 전후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볼때

상당히 착한 가격.

이날 여자친구는 가정식 돈까스 세트를, 나는 치즈 돈까스 세트를 주문했다.

 


SET MENU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스프.

옥수수 스프였던것 같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프라서 이날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난다.

 

 

그리고 역시 세트에 포함되어 있던 샐러드.

우리둘 모두 세트를 주문했기 때문에 1인 1샐러드를 했다.

새콤하니 맛있 좋았던 샐러드였다.

 

스프를 다 먹고 나서 샐러드를 조금 먹고 있을 때쯤, 돈까스가 등장했다.

 

 

여자친구가 주문한 가정식 돈까스.

이곳의 메인 메뉴라고 할 수 있다.

 

 

기본에 충실한 한국식 돈까스.

맛도 좋았고 양도 상당히 많은 편이었다.

여자친구는 반조각 정도 남겨버리고 말았다 ㅜㅜ

 

 

이건 내가 주문한 치즈 돈까스.

치즈 돈까스는 가격대가 기본적인 돈까스보다 높은 편이라서

이곳의 치즈돈까스가 맛있다! 라는 정보가 없으면 잘 먹지 않는 메뉴인데,

이날은 한번 먹어보았다.

 

 

이곳의 치즈돈까스는 돈까스 위에 치즈가 올려져 있으면서도

돈까스 안에도 치즈가 들어있는 이중 치즈 돈까스라고 할 수 있다.

보기보다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정말 배부르게 든든히 잘 먹었다.

정자동 카페거리에는 카페 말고도 곳곳에 맛집들이 은근히 숨겨져 있는듯.

이곳도 아파트 상가 지하에 숨겨져 있어서 처음 가본다면 잘 찾아가야 할 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