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of my life

[홍대맛집] 이춘복참치. 맛있는 참치 무한리필! 본문

Food

[홍대맛집] 이춘복참치. 맛있는 참치 무한리필!

테드 리 2016. 8. 14. 22:18

홍대맛집.

이춘복참치


 

 

너무 무한리필 맛집만 올리는 경향이 있는것 같아 보이지만...

오늘은 홍대 무한리필 특집인걸로 ㅋㅋ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홍대에 있는 참치 무한리필 맛집은 이춘복참치.

강남에서도 본것 같은걸 보니 아마 체인점 인것 같다.

이날은 여자친구과 함께 저녁에 방문!!

사실 소고기를 먹으러 가고 있었는데, 그곳이 문을 닫은 관계로 즉흥적으로 방문했다.

 


PRICE & MENU

 

 

저녁에 방문할 경우에는 아마 참치 무한리필 메뉴만 주문할 수 있는것 같다.

가격대는 2.5~7.0까지로 4종류의 참치 코스가 준비되어있다.

우리는 이날 2.5만원인 참치스페셜 2인으로 주문.

 

 

점심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알탕 회덮밥 등의 메뉴는 7천원 정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어서 점심식사를 하러 오기도 괜찮을듯 하다.

 


SIDE MENU

 

 

 

자리에 앉으면 참깨죽과 장국이 먼저 나온다.

참치를 흡입하기 전에 참깨죽으로 속을 먼저 풀어주고나서 시작!!

 

 

야채 단무지 샐러드 등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나오고

 

 

참치를 조금 먹다 보면 무려 고등어 구이까지 등장한다.

튼실한 고등어가 2덩이가 나와서 여자친구랑 한조각씩 참치 리필을 기다리며 먹었다.

 

 

샐러드도 상당히 신선했던 걸로...

 


MAIN MENU - 참치

 

 

주문을 하고나면 그리 오래 지나지 않아 참치가 화려하게 등장한다.

점원분이 참치가 나오면 각각 어떤 부위인지 설명해 주시지만, 그걸 모두 기억할 수는 없었다...

우리는 잘 모르니 그냥 먹어도 다 맛있었다 ㅋㅋㅋ

앞으로는 조금씩 공부해가면서 먹어야지!!

 

 

 

참치들의 빛깔이 아주 곱다...

정말 멋진 음식인것 같다 ㅋㅋ

 

 

이렇게 맛있는 참치회를 먹으면서 술을 안먹을 수 없었다...

소주는 별로라 이날은 간단히 청하 한병만 먹었다.

 

 

리필을 하면 조금 작은 접시에 다시 참치들이 담겨져서 나온다.

아무래도 리필을 한 뒤 참치를 남기는걸 대비하기 위함인것 같은데,

우리가 먹는걸 절대로 남길리가 없지 ㅋㅋㅋ

 

 

 

역시 빛깔 좋은 참치가 리필해도 가득 담겨 나온다.

우리는 총 3번 리필해서 남김없이 다 먹어버렸다.

하지만.. 참치가 끝이 아니었다고 한다..

 


후식

 

우리는 후식이 있는지 몰랐다...

참치를 맛있게 다 먹고 나서 이제 갈까? 하고 있는데,

아주머니께서 오셔서 후식을 고르라고 하신다.

우리는 알밥과 마끼를 골라서 나눠먹었다.

 

 

3번이나 리필하고 나서 또다시 먹은 알밥과

 

 

 

마끼까지...

 

저녁 참치메뉴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가끔씩 한번 먹어주면 정말 든든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의 위치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