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of my life

[신촌맛집] 교촌치킨. 교촌레드콤보. 본문

Food

[신촌맛집] 교촌치킨. 교촌레드콤보.

테드 리 2016. 8. 24. 23:31


신촌맛집

교촌치킨


 

여자친구랑 신촌에서 데이트를 하면서 신촌 이대 홍대 주변의 맛집들을 요리조리 찾아다니는 중이다.

그러다가 하루는 둘다 너무너무 치킨이 급 먹고싶어져서 들어간 신촌 교촌치킨.

여자친구의 추천으로 교촌 레드콤보 1마리를 주문했다.

 

교촌치킨은 항상 주문으로만 먹다가 이날 처음으로 매장에서 먹었다.

신촌 교촌치킨 매장은 상당히 큰 편이었지만,

주말 저녁 신촌이라 그런지 사람으로 가득가득 차있었다.

자리에 앉으니 일단 기본안주로 나쵸스러운 과자가 나온다.

치킨이 나오기 전 맥주와 함께 먹어주기 좋았다.

 

 

당연히 치킨 친구 무도 곧 나오고

 

 

주문한 생맥주 2잔.

치킨이 나오기 전까지 정말 아껴 먹었다.

사람이 많아서인지 치킨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기다리다가 맥주 한잔 다먹을뻔...

 


 

CHICHEN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난 교촌 레드 콤보 1마리.

닭다리와 날개가 수북하게 쌓여있는 모습은, 보자마자 군침을 돌게 한다.

 

 

한쪽에는 이렇게 닭다리가 가득!!!

 

 

반대편에는 닭날개가 또 가득!!!

사진을 찍는동안 치킨에 손을 대지 못하고 기다려준 여자친구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ㅋㅋㅋ

 

 

정말 맛있게 치맥을 즐긴 주말이었다 ^^

신촌 교촌치킨은 신촌에서 치킨이 생각날 때 들리기 딱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