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of my life

[강남역맛집] 연어상회. 노르웨이 연어가 무한리필!! 본문

Food

[강남역맛집] 연어상회. 노르웨이 연어가 무한리필!!

테드 리 2016. 8. 19. 11:28


강남역맛집

연어상회


 


PROLOGUE

 

몇달전에 강남역에서 지희랑 다녀왔었던 연어상회.

이때는 만나기 며칠 전부터 연어가 심하게 땡겨서 연어 무한리필 집으로 다녀왔다.

거의 강남에서 데이트 하는날이 많아서 강남 맛집들을 찾아다니고 있는데,

강남에는 분위기 좋은 맛집들이 많은것 같다.

나는 홍대 연어상회에 이어서 두번째로 방문한 곳인데, 매장 내부는 확실히 홍대점이 강남점보다 좋다.

테이블 간격이 홍대 연어상회가 강남보다 훨씬 멀리 떨어져 있어서 조용이 이야기하기 좋더라.

반면에 강남 연어상회는 많은 사람들이 함께 가서 떠들다 오기 좋을듯 하다.



 


PRICE

 

 

가격은 생연어사시미 무한리필은 14900원,

연어덮밥까지 포함하면 16900원,

최근에는 육회까지 무한리필이 19900원 이라고 한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무한리필을 열심히 먹으면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메뉴가 많을수록 연어를 많이 먹을 수 없으니 1번 세트로 먹었다.

 


SIDE MENU

 

 

수제치즈샐러드, 리코타치즈 샐러드이다.

맛있다. 샐러드의 맛은 홍대보다 강남점이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것 같다.

리코타 치즈의 양도 많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또하나의 사이드 메뉴인 부추전과 오징어튀김!!

이것도 정말 맛있다...

진짜 내 목적이 연어였기 때문에 꾹꾹 참으면서 맛만 봤는데, 그런데 맛있다...

심지어 리필도 된다...

이건 정말 연어를 덜 먹게 하기 위해 사이드 음식의 퀄리티를 높인것 같다는 전략이라는 생각이 든다.

 

 

오징어튀김을 이렇게 먹기 좋게 조각조각 잘라서, 양념에 찍어 먹으면 정말 꿀맛이다.

정말 맛나는 사이드 메뉴들...

 


MAIN MENU - 연 어

 

 

그리고 연어가 나왔다.

연어, 와사비, 소스, 양파까지 나온다.

심플해 보이지만 연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것들은 다 나오는듯.

 

 

이렇게 연어알까지 나와서 연어를 먹을때 곁들어 먹으면 딱이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생맥주!!!

연어와 함께 맛보는 생맥주는 역시 시원하고 맛있다.

 

 

이렇게 연어+양파+연어알 조합으로 한입!!

 

 

따로 준비한 비스켓을 이용한 연어 카나페를 만들어 먹어도 맛있다.

연어와 비스켓은 예상외로 좋은 조합을 보여준다.

그래서 나는 항상 연어를 먹으러 갈때는 비스켓을 하나 꼭 들고 가게 된다.

 

 

연어를 리필하면 연어가 7~15피스정도 담겨서 나온다.

우리는 이렇게 3번 리필해서 총 4접시를 먹었다.

다음에는 사이드 음식들에 눈을 뺏기지 않고 오직 연어에만 집중해서 더 많이 먹어봐야지 ㅋㅋㅋ

연어를 먹고 싶을때는 이만한 곳도 없는것 같다.

 

이곳의 위치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