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of my life

남자셔츠추천 : TNGT 스트라이프 셔츠 (TGSH 8B801 N2) 본문

Fashion/Top

남자셔츠추천 : TNGT 스트라이프 셔츠 (TGSH 8B801 N2)

테드 리 2019. 10. 20. 09:00

TNGT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TGSH 8B801 N2)


 

오늘 소개할 제품은 편하게 입기 좋은 TNGT의 블루 스트라이프셔츠 입니다. 스트라이프셔츠는 조금 신경써서 옷을 입은것 같은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라서 검정 슬랙스에 스트라이프 셔츠 하나만 갖춰 입으면 깔끔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저는 100사이즈를 구매했고 정가는 79000원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작년 제품이라서 색창에 최저가를 찾아보면 2만원 정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제품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니!! 가격적인 메리트가 상당히 좋네요 :)

 

포장을 뜯자마자 사진을 찍어서 그런지 구김이 조금 있네요. 재질은 면 100%인데, 두깨가 얇은 재질입니다. 요즘같은 날씨에 단품으로 입게되면 저녁에는 조금 추울 수 있어요. 그리고 얇아서 구김이 쉽게 가는 점도 유의해주세요. 

 

정면을 보면 이 셔츠는 일반적인 두꺼운 스트라이프패턴에 왼쪽 아래에 살짝의 디테일을 주었습니다. 보통은 포켓으로 되어있을것 같은 부분인데 포켓없이 이런 디자인을 매치한 부분이 저는 맘에 들어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뒷부분은 일반적인 스트라이프 패턴이에요. 너무 과한 디테일을 넣기보다는 앞쪽에 포인트를 주고 뒷면은 무난하게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카라는 아주 살짝 얇아요. 사실 넥타이를 하거나 버튼다운이 아니라면 이정도 두깨의 카라가 캐쥬얼하게 입기 좋습니다. 보통 맨 윗 단추는 잠그지 않고 입기도 하구요 ㅎㅎ

 

팔 끝은 가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잘 마무리 되어 있습니다.

 

제가 너무 포장을 뜯자마자 사진을 찍은 감이 있어서, 주름이 있는 제품 사진이 아쉽네요 ㅜㅜ 잘 다려서 입으면 상당히 깔끔한 남친룩으로 코디를 할 수 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게다가 최근 인터넷 최저가가 2만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해보면 구매에 대한 부담도 별로 없더라구요. 요즘같은 날씨에 가디건과 한번 매치해보는것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

'Fashion > T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코스테 가디건 구매후기 사이즈 tip (AH240E-19C)  (0) 2019.10.22
Comments